경북전문대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수시 1차 면접고사를 실시하고 있다(경북 전문대 제공)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 경북전문대학교는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수시 1차 지원자를 대상으로 수시 1차 면접고사를 실시했다 21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열린 면접고사에는 멀리 전국에서 대학을 찾아온 수험생들로 꽉찼다.
면접고사를 마친 이들은 캠퍼스를 둘러보고 KBC동아리 페스티벌을 통해 무대공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예비 대학생으로서 캠퍼스의 낭만을 즐겼다.
또한 각 학과의 직무학습동아리에서 운영하는 체험부스 활동으로 진로 이해 및 설계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면접에 참석한 수험생은 “학교에 도착하기까지 많이 떨렸지만, 캠퍼스의 축제같은 분위기에 긴장이 풀렸다. 합격은 자신있다.”며 여유있는 웃음을 보였다.
면접고사를 끝낸 수험생들이 직무학습동아리에서 운영하는 체험부스 활동으로 진로 이해 및 설계에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경북 전문대 제공)
자녀와 함께 온 부모님들도“가을 캠퍼스를 거닐며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며“ 캠퍼스가 정말 아름답고 시설이 놀랄 만큼 훌륭하다. 우리 아이가 꼭 합격하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 수시모집 1차 합격자 발표는 오는 22일(경북전문대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시 2차 신입생 모집은 오는 11월 8일부터 22일 까지 진행된다. 입시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북전문대학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