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선소감]손병복 울진군수 당선인 "경제 군수로 군민을 더 잘 살게 하겠다“
이미지중앙

손병복 울진군수 당선인(당선인 사무실 제공)


[
헤럴드경제(울진)=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수에 국민의힘 손병복 후보가 당선됐다.

손 당선인은 1일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28317표 중 16326(59.94%)를 얻어 무소속 황이주 후보를 5418표차로 따돌리고 당선됐다.

손 당선인은 "경제 감각과 경영 능력을 바탕으로 반드시 1등 울진을 만들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울진군민들의 민심이 경제인 출신으로 경영능력을 인정받은 저에게 기회를 주셨다고 생각한다""혁신을 통해 밝은 미래를 약속하고 군민과 함께 하며 군민을 더 잘 살게 하는 경제 군수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명한 선택과 판단으로 당선이라는 큰 선물을 주신데 대해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 선거 과정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울진의 발전을 위해 진심으로 노력한 황이주 후보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무더운 날씨에도 두 팔 벌려 응원하고 허리 숙여 인사한 선거사무원들과 열성적으로 봉사한 지지자들께도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와 잇따른 대형 산불의 위기를 힘들게 이겨 온 군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600여명의 공직자들과 변화와 혁신의 자세로 더욱 발전하는 울진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