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분석가 시리우스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였다
시간을 지체하는 말은 필요 없을 것 같다. 바쁜 투자자는 앞 문장만 읽고 바로 실행에 옮기길 바란다.
에프씨투엘브가 바이오 테마를 이끌었듯이 다음은 이 종목의 재료가 바이오테마를 다시 한번 이끌 것이다. <국내최초 바이오 신기술 공개와 함께 S기업 발 호재성 재료>로 시장을 뒤흔들 대장주인 이 종목을 무슨 일이 있어도 매수하길 권하고 싶다
지난 한달 간 필자가 무조건 매수하라고 외쳤던 바이오와 대선테마주인 <메디포스트, 산성피엔씨, 바이오스페이스, 아가방컴퍼니> 등이 연이어 급등세를 펼쳤다.
아직까지 시장엔 추가급등을 할만한 종목들이 수두룩하게 남아 있다.
금일은 필자의 추천주를 접해 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8월 원금회복을 위한 히든카드를 추천하려고 하니 집중해서 필독하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이 종목이야 말로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대형 세력이 수개월을 거쳐 치밀하게 물량을 매집한 종목으로 수직상승의 대표적인 재료인 대규모 공급계약과 실적 모멘텀이 살아 있는 강력한 바이오 주이다.
여기에 정부가 국운을 걸고 추진하는 <차세대 정책산업의 첫번째 수혜업체>로, <정부의 지원자금만 수백억원>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컴퍼니의 뒤를 잇는 <新박근혜 테마로 동사가 조금씩 거론>되고 있는데, 본 내용이 본격적으로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물 만난 고기처럼 동사는 수백% 수직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기업을 분석하면서 <테마뿐만 아니라 실적 그리고 성장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는 사실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이런 알짜배기 회사를 세력들이 놓칠지 만무하다.
저점에서 꾸준히 매집 해 동사의 주가를 완벽하게 핸들링 할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들어, 당장 월요일부터 쩜 상한가로 날려버릴 수 있는 상황이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는 그 순간에 바로 상한가로 날아가버려 행여 단 1주라도 매수하지 못할까 걱정되는 상황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오늘 오전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점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2시 이후, 3,000% 폭등할 초대박주가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36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네오위즈게임즈, 웹젠, 안철수연구소, 성융광전투자, 네오위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