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남대,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이미지중앙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2일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열렸다.[영남대 제공]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영남대는 22일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린 학위수여식에서는 일반대학원 박사 학위수여자 전원과 석사 학위수여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최외출 총장과 이병준 대학원장이 직접 졸업생들에게 학위를 수여하고 축하했다.

각 단과대학과 경영행정대학원, 환경보건대학원, 문화예술디자인대학원, 스포츠과학대학원, 교육대학원, 공학대학원, 박정희새마을대학원 등 7개 특수대학원도 개별적으로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영남대에서는 학사 896명, 석사 316명, 박사 77명이 학위를 받았다.

이 가운데 외국인 유학생 208명(학사 89명, 석사 88명, 박사 31명)도 학위를 받았으며 115명의 학부 졸업생이 2개 이상의 전공을 이수해 복수 학위를 받았다.

최외출 총장은 이날 졸업식 식사에서 "영예로운 학위를 취득한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영남대 졸업생들이 선진국다운 품격을 지닌 대한민국을 만들며 더 나아가 지구촌 공동번영을 위한 공동과제 해결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성장하고 또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