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센드, 백악관 서밋에서 추가적인 N2O 저감을 약속

휴스턴, 2024년 7월 26일 /PRNewswire/ --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의 CEO 필 맥디빗(Phil McDivitt)은 이번 주 백악관 초오염물질 서밋에서 온실가스 배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동사의 노력을 홍보하고 강화된 전세계 자발적 탄소 시장을 지지하기 위해 연설했다..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CEO Phil McDivitt delivering closing remarks at the White House Super Pollutants Summit.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CEO Phil McDivitt delivering closing remarks at the White House Super Pollutants Summit.

맥디빗 씨는 이 연설에서 2030년까지 범위 1 배출량을 90% 줄이겠다는 동사의 목표를 재확인하고 회사 운영에서 이산화탄소보다 200배 이상 강력한 온실가스인 총 아산화질소(N2O)를 99% 이상 줄이겠다고 약속했다.

맥디빗 씨는 "근본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배출량을 줄이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믿고 있으며 이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면서 "산업 전반에 걸쳐, 배출량을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일들이 이루어져야 하고 기업들은 그들의 노력을 가속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도구들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맥디빗 씨가 지지한 한 가지 도구는 자발적 탄소 시장이었다. 어센드는 파트너인 클라임코를 통하고 기후행동리저브가 개발한 프로토콜을 사용하며 자발적 탄소 시장을 이용하여 지속 가능성을 지원한다. 동사는 최근 아디프산 생산 과정에서 나오는 N2O 배출량의 99% 이상을 줄이는 프로젝트를 완공했다.

하지만 해야 할 일이 더 많다. 맥디빗 씨는, 많은 사람들이 악용하는 사례들을 허용해 온 부족한 감독과 지침 때문에, 탄소배출권에 대한 신뢰가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행정부가 최근에 발표한 자발적 탄소시장 공동정책 성명 및 원칙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하나의 조치라고 지적했다.

맥디빗 씨는 "자발적 탄소 시장은 필요하며 가시적인 감축을 위한 자금을 만든다. 이 시장은 또한 부족한 탈탄소화 옵션을 가진 산업들이 그들의 기술이 발전되는 동안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면서 "예를 들어, 우리와 같은 프로젝트들은, 감축이 영구적이고 추가적이며 제3자의 감사를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저탄소 제트 연료가 가능해지는 동안, 항공 배출량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어센드는 최근 동사의 2023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하여 동사 2030 비전의 진전 내용을 부각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일상 생활 필수품과 신기술 용 고성능 소재를 만든다. 당사의 초점은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내일을 고취하는 것이다.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상하이, 브뤼셀 및 디트로이트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당사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글로벌 제조 시설을 갖춘 완전히 통합된 소재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글로벌 인력은 더 안전한 차량, 더 깨끗한 에너지, 더 나은 의료 기기, 더 똑똑한 가전 제품 및 더 오래 지속되는 의류 및 소비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소재를 만든다. 당사는 안전, 지속가능성과 고객 및 지역 사회의 성공을 위해 헌신한다.

어센드에 관한 상세 정보는 www.ascendmaterials.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연락처: Osama Khalifa, +1 832-963-1347,
okhali@ascendmaterials.com 

사진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2468386/Ascend_WhiteHouse1.jpg?p=medium600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1326397/ASCEND_Logo.jpg?p=medium600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