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 플로리다, 2024년 4월 20일 /PRNewswire/ -- 혁신적인 약물 전달 기술의 선구자 컨셉트메디컬(Concept Medical)은 관상 동맥 질환의 스텐트 내 재협착증(ISR) 관리를 위해 시롤리무스 약물 코팅 풍선(DCB)인 매직터치(MagicTouch)를 이용하는 획기적인 IDE 임상 연구 "매지컬(MAGICAL)-ISR"의 시작을 자랑스럽게 발표한다. ISR 증세에 사용하는 매직터치는 이전에 미국 FDA로부터 '혁신 기기'로 지정되었으며 이후 기기 조사 면제(IDE) 승인을 받았다. 첫 번째 환자 등록은 뉴저지 주 애틀랜틱시티의 아틀란티케어 인스티튜트에서 사이드 아쉬라프(MD - 중재 심장학) 박사와 그의 팀에 의해 이루어졌다.
매지컬-ISR 연구의 목표는 시술 후 1년 이내에 표적 병변 실패(TLF)를 면하는 환자 비율에 초점을 맞추어 ISR 치료에 이 시롤리무스 DCB의 안전성과 효능를 평가하는 것이다. 이 연구는 존경 받는 의사 마틴 레온(Martin Leon), 아자임 라티브(Azeim Latib)와 아제이 J. 커테인(Ajay J. Kirtane) 박사의 지도 하에 시작되었다.
매직터치는 약물을 용출하는 스텐트와 유사하지만 스캐폴드를 영구적으로 이식할 필요 없이 관리된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시롤리무스를 방출하는 관상동맥 중재술이 혁신적으로 발전했음을 보여준다.
뉴욕 소재 심장혈관 연구 재단(CRF)의 스터디 체어 겸 설립자 마틴 레온(Martin Leon) 박사는 "매직터치 시롤리무스 약물 용출 풍선 기술을 적용하는 매지컬-ISR 연구의 첫 환자 등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 중요한 임상 실험은 우리 미국 환자들의 복합 폐쇄성 관상 동맥 질환의 관리를 보완하고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임상 및 해부학적 환경에서 안전하고 효능 좋은 DEB 치료의 시대를 예고할 것"이라고 표현했다.
컨셉트메디컬 설립자 겸 매니징디렉터 매니시 도시(Manish Doshi)박사는 "매직터치 기술은 전세계적으로 받아들여져 왔으며, 이번 연구를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ISR 치료에서 충족되지 않은 니즈 해결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를 의미한다"면서 "혁신과 환자 안전에 대한 우리의 의지는 변함이 없으며, 이번 연구가 전세계의 ISR 치료 방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컨셉트메디컬은 세계 최초의 시롤리무스 약물 코팅 풍선인 매직터치를 통해 하나의 벤치마크를 세웠는데, 이 매직터치는 국제적으로 폭넓게 채택되왔으며 FDA의 혁신 기기로 지정되는 영예를 누려왔다. 매지컬-ISR 연구는 진행 중인 여타 IDE 임상 연구와 함께 우수한 임상과 혁신에 대한 동사의 헌신을 강조한다.
컨셉트메디컬:
컨셉트메디컬은 플로리다 탬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CM은 혈관 내강 표면에 약물을 전달하는 동사만의 코팅 기술로 제품과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활용하고 혈관 및 비혈관 질환에 대한 약물 전달 기술의 혁신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환자 진료 향상에 전념하고 있다. 컨셉트메디컬은 유럽,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중동 및 CE 마크가 인정되는 기타 전세계 모든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세계 최초이자 가장 많이 활용되는 시롤리무스 코팅 풍선인 매직터치의 개발사이다.
획기적인 제품인 매직터치와 어블루미너스(Abluminus)를 결합한 컨셉트메디컬의 혁신적인 기술은 심혈관 치료를 위해 전세계 50만 명 이상의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다.
매지컬-ISR 연구 혹은 컨셉트메디컬의 혁신적인 솔루션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onceptmedical.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2392166/Concept_Magical_ISR.jpg?p=medium600
로고: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1926812/3882205/Concept_Medical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