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그니전트, 쇼피파이 및 구글클라우드와 협력하여 기업 리테일을 혁신

이 동맹은 쇼피파이의 선도적인 커머스 플랫폼의 강점과 구글클라우드의 선도적인 AI 인프라 그리고 코그니전트 소매 기술 전문가의 전달 기능을 결합한다

티넥, 뉴저지, 2024년 4월 10일 / PRNewswire/ -- 코그니전트(Cognizant)는 쇼피파이(Shopify) 및 구글클라우드(Google Cloud)와 전략 동맹을 맺고 전세계 소매업체와 브랜드들의 디지털 전환 및 플랫폼 현대화를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이 동맹은 쇼피파이의 선도적인 커머스 플랫폼, 구글클라우드의 핵심 클라우드 인프라 그리고 코그니전트의 소매 업계 자문과 기술 구현 전문가들의 고객 전달의 힘을 하나로 모으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동맹의 원동력은 소매업체가 고객에게 실시간 추천, 쇼핑 보조 및 맞춤형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신기술을 현대화하고 전개해야 한다는 니즈이다. 이 결합된 제공 서비스의 목표는 생성형 AI와 같은 기술의 비즈니스 가치를 활용하는 소매업체들의 현대화를 견인하는 것이다.

이 공동 제공 서비스는 고객 경험을 개인화하고, 운영 사업을 전세계로 확장하며, 상거래 플랫폼을 현대화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한 기업 소매업체를 지원할 것이다. 기업들은 광범위한 구글클라우드 제공 서비스와  함께 구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구축된 쇼피파이의 상거래 운영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코그니전트가 임팩트 있는 디지털 전환을 실행하고 다양한 소매 시나리오에서 이점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기반 기술을 갖추게 된다.

코그니전트 SVP 겸 리테일사업부 책임자 수샨트 와리쿠(Sushant Warikoo)는 "쇼피파이 및 구글클라우드와 협력하여 생성형 AI 기반 플랫폼, 기술 그리고 클라우드 현대화에 이르는 길을 한 곳에서 제공함으로써 소매 비즈니스에 대한 상거래 경험을 변화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의 목표는 모든 규모의 소매 기업들에게 일련의 상거래 능력을 제공하고 매끄러운 초맞춤형 고객 여정, 개인 AI 쇼핑 보조, 사기 방지, 지속가능성 등 소매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중요한 미래 핵심 트렌드에 대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쇼피파이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 리투 칸나(Ritu Khanna)는"쇼피파이와 구글클라우드는 오랜 동안 확고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 우리는 함께 기업들이 빠르게 현대화하고, 확장하며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상거래 솔루션의 출시에 특화되어 있다"면서 "이제 우리는 코그니전트를 전달 파트너로 하여 기업들이 성장을 견인하는 데 필요한 혁신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글클라우드 전략산업 담당 부사장 캐리 타프(Carrie Tharp)는 "생성형 AI가 디지털 경험의 본질을 진화시킴에 따라 소비자 기대는 더욱 빠르게 변하고 있다"면서 "이 새로운 제공 서비스는 소매업체들이 첨단 AI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해 전세계 최고의 소매 상거래 플랫폼에서 전자 상거래 경험을 보다 빠르고 쉽게 현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말했다.

코그니전트의 소매 업계 제공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고, 쇼피파이에 대해서는 여기를 방문하며 구글클라우드는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코그니전트 
코그니전트(나스닥: CTSH)은 현대적인 기업들을 설계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상상하며 경험을 변환하여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선두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함께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있다. 어떻게 하는 지는 www.cognizant.com혹은 @cognizant에서 알아보기 바란다.

상세 정보 연락처: 

미국

이름 Ben Gorelick

이메일 benjamin.gorelick@cognizant.com


유럽 / APAC

이름 Christina Schneider

이메일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인도

이름 Rashmi Vasisht

이메일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4637552/Cognizant_Logo.jpg?p=medium600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