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적인 핀테크 기업 어드옌, 성장에 힘입어 샌프란시스코 도심에 14,000 평방미터 넓이의 사무실을 신설함으로써 북미 진출을 대폭 확대

샌프란시스코, 2024년 3월 14일 /PRNewswire/ -- 최고의 기업들이 선택하는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어드옌(Adyen)이 브래넌스트리트 505에 있는 1만4천 평방 미터 규모의 사무실 빌딩에 새로운 전대 계약을 체결했다. 임대 기간은 모든 적절한 규제 승인을 받을 경우 2032년 12월까지이며, 어드옌 사무실은 이 빌딩 6개 층 전체를 사용한다.

이 새로운 사무실은 300명 이상의 직원으로 이루어진 동사 샌프란시스코 팀에게 활기찬 영업과 기술 허브를 제공할 것이다. 이 공간은 협업, 혁신 그리고 긍정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이 사무실은 샌프란시스코에도 기반을 둔 어드옌 북미 고객사 중 많은 곳과 전략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어드옌 북미 담당 사장 다비 스트라자(Davi Straza)는 "현지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헌신하는 구성원으로서 샌프란시스코에 우리 입지를 확장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면서 "우리는 10년 넘게 북미에 투자해오고 있으며, 이번 임대는 이 시장에서 우리의 미래 야망과 성장을 나타낸다. 우리는 맥도날드, 마이크로소프트, 우버, 그리고 엣시 등 다수의 미국 최고 회사들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우리 동급 최고의 핀테크 플랫폼을 훨씬 더 많은 조직들에 공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어드옌의 북미 본사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동사는 시카고, 뉴욕 및 토론토에 상당한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다. 어드옌의 최근 반기 실적 보고서에도 나와 있듯이 북미는 동사가 가장 빠르게 성장한 지역이었으며, 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

어드옌은 2012년 국제적으로 다양한 팀을 통해 첫 번째 샌프란시스코 사무실을 열었으며, 그 이후 꾸준히 존재감을 높여왔다. 어드옌은 최근 빌트인이 선정한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어드옌

어드옌(AMS: ADYEN)은 앞서가는 기업들이 선택하는 핀테크 플랫폼이다. 단일 글로벌 솔루션에서 엔드투엔드 결제 기능, 데이터 기반 정보와 금융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그들의 야망을 더 빨리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어드옌은 메타, 우버, H&M, 이베이 및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Adyen.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4592648/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