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위스포트, 챔프의 신제품 카고스팟-네오의 출시 고객

스위스포트와 챔프는 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항공 화물을 함께 재상상하고, 가시성, 고객 중심성 및 운영 성과를 더욱 높인다.

룩셈부르크, 2024년 3월 11일 /PRNewswire/ -- 세계적인 지상 처리 대기업인 스위스포트(Swissport)는 경쟁력 있는 시장 평가를 거쳐 챔프카고시스템즈(CHAMP Cargosystems)의 차세대 화물 관리 솔루션 카고스팟-네오의 출시 고객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거의 20년 동안 카고스팟의 오랜 고객이었던 스위스포트로서는, 이 계약이 양사 모두에게 흥미진진한 변화를 의미한다.

6개 대륙 44개국 286개 공항에서 운영되는 스위스포트의 화물 처리 시스템은 챔프의 개방적이고 직관적이며 유연한 카고스팟-네오 핸들링 서비스가 지원할 것이다. 이번 계약에는 스위스포트와 챔프가 공동으로 만들 세 가지 새로운 모듈도 포함된다.

카고스팟-네오 핸들링은 내장된 머신러닝 및 인공지능(ML/AI)과 사용 가능한 최첨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통해 처리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다양한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로써 스위스포트는 창고 운영 효율을  30% 제고할 수 있게 된다.

챔프의 단일 네오-플랫폼에 속하게 된 스위스포트는 트랙슨글로벌커스텀즈 및 트랙슨글로벌시큐리티와 같은 챔프의 다른 서비스들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며, 통합 대시보드에 동사가 예측하지 못 했던 상황에 훨씬 더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행가능한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카고스팟-네오 핸들링은 또한 원리코드 기능을 통해 미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위스포트는 챔프의 1네오-커넥트 슈퍼 노드를 활용하며 대규모로 상호 연결된 챔프의 항공사 커뮤니티와 정보 공유를 강화할 수 있다.

혁신으로 가는 스위스포트의 여정은 태스크매니저, 커스터머포털과 모바일서비스포인트의 세 가지 모듈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강화된다.

  • 태스크매니저: 터미널 리소스가 모바일 기기와 기타 수단들을  통해 작업을 수행하거나 명령을 실행하라는 지시를 받을 수 있는 "스티어링"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 커스터머포털: 기존 카고스팟 포털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화물 터미널 운영에 특화된 제로 터치 프로세스를 도입한다.
  • 모바일서비스포인트: 고정형 키오스크 터미널의 비용이나 필요 공간 없이 화물 터미널에서 통상적으로 수행되는 고객 제로 터치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가상 키오스크" 기능을 한다.

혁신과 협업이라는 가치를 공유하고 고품질 솔루션 공급에 대한 의지를 갖고 있는 스위스포트와 챔프는 카고스팟-네오 핸들링 출시에 완벽하게 협력하고 있다.

스위스포트의 글로벌 화물 처리 작업은 디지털화되고 미래에 대비한 워크플로우, 표준화된 프로세스, 강화된 협업 ,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글로벌 가시성이 확보되어 있고 간결해진  IT 지형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산성 제고, 운영 통찰력 및 성능 향상, 궁극적으로 고객 경험의 엄청난 개선을 실현할 수 있다.

스위스포트인터내셔널의 CEMEA 지역 담당 글로벌카고체어 겸 CEO 더크 구베츠(Dirk Goovaerts)는"우리 스위스포트는 야심찬 기술 가속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쟁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과 고객 중심 솔루션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지금 우리 항공 화물 센터의 데이터 교환은 문자에 의존하고 있지만, 미래에는 항공 화물 가치 사슬에서 고객 및 파트너들과 동적인 양방향 API 연결 가능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의 기술 인프라가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말한다.

챔프카고시스템즈 CEO 크리스 맥더못(Chris McDermott)은 "카고스팟-네오 출시는 세계적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최첨단 기술을 통해 작업하는 것을 지향하는 스위스포트와 같은 항공 화물 운영사들에게 엄청난 기회를 준다"면서 "우리에게는 이번 출시에 대해 협업할 수 있는 유익한 20년의 관계가 있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상호 이익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hamp.aero를 방문하기 바란다.

스위스포트

2023년 스위스포트인터내셔널은 약 2억 3,200만 명의 항공사 승객(2022년: 1억 8,600만 명)에게 동급 최고의 공항 지상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전세계 115개 항공 화물 센터에서 약 470만 톤의 항공 화물(2022년 480만 톤)을 처리했다. 2023년 12월 말 현재 약 6만 명의 직원을 둔 공항 지상 서비스 및 항공 화물 처리 분야의 이 월드 리더는 6개 대륙 44개국 286개 공항에서 활동하고 있다.

챔프

챔프카고시스템즈는 항공 화물 운송 체인에 가장 종합적인 통합 IT 솔루션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사의 포트폴리오는 핵심 관리 시스템, 문자 서비스와 e카고 솔루션이 들어 있으며  카고스팟과 트랙슨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동사는 200개의 항공사와 GSA와 거래하고 있으며, 이들을 전세계 4천개의 복합운송 업체와 GHA들에 연결한다.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2358760/CHAMP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2358762/4585549/Swissport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2358761/Cargospot_Neo_Logo.jpg?p=medium600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