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제 서비스 그 이상으로 확장하는 아디옌, 임베디드 금융 상품 발표

암스테르담, 2022년 4월 1일 /PRNewswire/ -- 주요 기업들이 선택하는 글로벌 금융 기술 플랫폼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오늘 결제 서비스를 넘어 임베디드 금융 상품을 구축하기 위한 확장을 발표했다. 플랫폼과 마켓플레이스는 해당 상품을 통해 소규모 사업자 또는 개인 판매자와 같은 사용자에게 맞춤형 금융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랫폼은 상품 묶음을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고 사용자 충성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아디옌의 은행 및 금융 상품 부문 부사장 톰 라위터(Thom Ruiter)는 "아디옌은 단일 플랫폼의 일환으로 은행 인프라를 처음부터 구축함으로써 기존 금융 시스템의 한계를 완전히 제거하고, 핀테크의 유연성이 결합된 은행의 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고유한 접근 방식은 규제 복잡성, 오랜 상품 개발 기간, 지원 은행 제한의 장벽 없이 사용자층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무후무한 유연성을 플랫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아디옌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피터 반 데 도스(Pieter van der Does)는 "당사는 금융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는 이 단계를 비즈니스의 자연스러운 발전으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당사는 사업자가 포부를 더 빨리 달성할 수 있도록 이들 상품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이는 당사가 사업자들이 모든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원스톱 상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사는 기업에 이러한 도움을 주는 독특한 입지를 구축했으며, 당사의 기술과 라이선싱 프레임워크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아디옌은 플랫폼 지원을 시작으로, 플랫폼이 상품 및 서비스에 결제를 포함시키고, 판매 채널과 여러 지역에서 통합된 상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플랫폼과의 협업은 지불금 경험에 대한 더 많은 제어의 필요성을 드러냈다. 아디옌은 플랫폼이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가상 및 물리적인 카드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자금을 더 빨리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상품 Issuing을 출시함으로써 지불금 경험을 개선했다.

Issuing은 앞으로 모든 임베디드 금융 상품에 포함될 것이며, 이는 플랫폼이 강조해 온 플랫폼 사용자를 위한 기타 금융 복잡성을 줄여야 할 필요성을 충족하기 위한 것이다. 구축 예정인 상품 중에는 사용자가 지불금을 받고, 지불을 시작하며, 돈을 한 곳에서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다중 통화 계정이 있다. 이러한 계정을 통해 플랫폼은 플랫폼 인터페이스 내에서 사용자에 대한 자금 조달 확장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이러한 금융 상품은 아디옌의 데이터 기반 위험 평가 기능을 바탕으로 사전에 검증되었으며, 사용자측에서 추가로 확인할 필요가 없다. 플랫폼은 이를 통해 사용자와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언더뱅크드(underbanked) 부문, 즉 소규모 사업자에게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할 수 있다.

플랫폼은 결제 서비스와 결합된 아디옌의 완전한 임베디드 금융 상품 묶음을 통해 단일 생태계에서 사용자의 금융 요구를 중앙 집중화할 수 있다.

아디옌의 제품 및 상업 전략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디옌(Adyen) 소개 아디옌(AMS: ADYEN)은 주요 기업들이 선택하는 금융 기술 플랫폼입니다. 아디옌은 단일 글로벌 솔루션을 통해 엔드 투 엔드 결제 기능, 데이터 기반 통찰력, 금융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목표를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는 아디옌은 페이스북, 우버, H&M, 이베이,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아디옌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과정의 일환으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확장합니다. 새로운 제품과 기능은 회사 웹사이트의 보도 자료와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로고 - http://res.heraldm.com/phpwas/restmb_idxmake.php?idx=640&simg=https://mma.prnasia.com/media2/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p=medium600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