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의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인 YuppTV, 5년 연속으로 114개국에 대한 Tata IPL 2022 방송권 확보
애틀랜타, 2022년 3월 30일 /PRNewswire/ -- 이달 26일부터 전 세계 많은 이들과 인도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Tata IPL 2022를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는 YuppTV가 114개국에 대한 Tata IPL 2022 스트리밍 권리를 인수한 덕분이다.
2022년 3월 26일~5월 29일, YuppTV 고객은 편안하고 안전한 집에서 선호하는 경기를 보고, 좋아하는 팀과 선수를 응원할 수 있다. 올해는 Chennai Super Kings (CSK), Delhi Capitals (DC), Kolkata Knight Riders (KKR), Mumbai Indians (MI), Punjab Kings (PBKS), Rajasthan Royals (RR), Royal Challengers Bangalore (RCB) 및 Sunrisers Hyderabad (SRH) 등과 같은 기존 팀과 더불어, Gujarat Titans (GT)와 Lucknow Super Giants (LSG)의 두 신예 팀이 첫선을 보인다.
YuppTV 설립자 겸 CEO Uday Reddy는 "크리켓은 항상 수많은 관중을 몰고 다니는 스포츠"라며 "IPL은 크리켓의 포맷 및 이와 관련된 팬들의 흥분을 재해석했다"고 말했다. 그는 "크리켓을 대중에게 선사한다는 목표에 따라 스트리밍 권리를 전 세계 114개국으로 확장했으며, 이에 따라 시청자의 선택을 받은 스트리밍 플랫폼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자사의 견고한 백엔드 기술은 끊김 없는 실시간 크리켓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이는 국제 리그 세계 무대에서 인도를 부각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Disney Star 스포츠 부문 기업 인수 및 연합(Acquisition & Syndication- Sports) 책임자 Harry Griffith는 "세계적 수준의 콘텐츠로 전 세계 인도 디아스포라에 꾸준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YuppTV와의 오랜 관계를 이어가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Tata IPL 2022는 리그 역사상 가장 크고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그 경기는 뭄바이의 Wankhede Stadium, Brabourne Stadium, DY Patil Stadium, 그리고 푸네의 MCA International Stadium에서 열린다. 이번 시즌 토너먼트는 74개 경기로 구성된다.
경기는 YuppTV를 통해 다음 지역에서 방영된다.
- 호주
- 유럽 대륙
- 동남아시아(싱가포르 제외)
- 말레이시아
- 중앙아메리카 및 남미
- 중앙아시아
- 태평양 제도
- 스리랑카
- 파키스탄
- 일본
- 네팔
- 부탄
- 몰디브
YuppTV 소개
YuppTV는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 온디맨드 서비스 공급업체 중 하나로, 250개 이상의 TV 채널, 3,000편 이상의 영화, 100편 이상의 TV쇼 등을 14개 언어로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yupptv.com/cricket 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