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2년 3월 15일 /PRNewswire/ -- 워릭 인베스트먼트 그룹(Warwick Investment Group)은 벨그라비아의 에버리 스트리트에서 중단된 적 없는 5개의 자유보유권에서 25개 아파트를 인수하여 현재까지 가장 큰 계약을 성사했다.
이 위치는 에버리 스트리트의 풍부한 역사가 있는 곳으로,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와 제임스 본드의 작가 이안 플레밍의 고향이다.
모차르트 포트폴리오라는 적절한 이름을 가진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기존 숙박 시설의 개조 및 확장으로 상당한 가치 향상 잠재력을 지닌 매력적인 유닛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지 왕조 시대의 건물과 인근의 훌륭한 소매 점포로 정의되는 모차르트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크기의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세입자와 미래의 세입자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매입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잠재력이 있는 자유보유권에 대한 투자를 확보하려는 워릭의 전략과 일치하며, 벨그라비아의 세인트 바르나바스 스트리트에 있는 워릭의 기존 자유보유권 주택 9채에 대한 강력한 보완책이다.
인수가 완료된 이후 워릭은 점유율을 높이고 임대료를 개선했으며 장기적으로 재배치할 수 있도록 유닛을 최적화하기 위한 설계 작업을 시작했다.
영국 선임 매니징 디렉터인 앤드루 J. 크리소스토무(Andrew J. Chrysostomou):
이번 인수로 지난 6개월 동안 진행한 3연속 거래가 성사되었습니다. 런던 중심부의 자산을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통합함으로써 런던 상위 10대 민간 임대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업자이자 CEO인 케이트 리차드(Kate Richard):
모차르트 포트폴리오 인수는 런던 중심부에 다가구 및 1인 가구를 위한 고품격 부동산으로 구성된 뛰어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는 당사의 전략을 지원하는 '한 세대에 한 번 나올 수 있는' 인수입니다. 현재 벨그라비아에 있는 14개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어 지역의 장기 투자자로 회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