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메칭엔, 2022년 1월 27일 /PRNewswire/ -- 휴고 보스(HUGO BOSS)가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여하는 보스(BOSS)와 휴고(HUGO)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역사적인 브랜드 리프레시를 최초로 대중에게 공개하는 데 의미가 있다. 거의 50년 만에, 휴고 보스는 자사 핵심 브랜드인 보스의 새로운 로고와 함께 모든 소비자 접점에 걸쳐 진정한 전방위적 리브랜딩을 선보인다. 또한 휴고 브랜드는 1990년대 초 마지막으로 로고를 수정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모습을 자랑한다. 두 로고 모두 눈에 띄게 과감한 그래픽 서체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외관과 강렬한 인상의 시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휴고 보스의 CLAIM 5 성장 전략에 따라 보스와 휴고는 젊은층과 확대된 글로벌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새롭고 현대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추구한다. 전체 컬렉션 디자인, 매장 컨셉 및 옴니채널 브랜드 경험은 우수한 옷차림이라는 브랜드 코드에 충실하면서도 보다 더 장난스럽고 캐주얼한 심미성을 중점으로 둘 예정이다.
휴고 보스(HUGO BOSS AG)의 CEO인 대니얼 그리더(Daniel Grieder)는 "브랜드 리프레시와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휴고와 보스는 완전한 새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새로 유입되는 고객층과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여 우리 브랜드의 팬으로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따라서 두 캠페인 모두 브랜드 관련성을 높이고 향후 글로벌 100대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목표에 도달하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라고 말했다.
고객을 위한 신선하고 매력적인 경험은 hugoboss.com 웹사이트에서도 공개된다. 다양한 이미지, 비디오 및 영감을 선사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은 새로운 제품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어 더욱 즐겁고 몰입도 높은 쇼핑 경험을 할 기회를 갖게 된다. 사용성을 개선해 E-커머스 사업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며, 2022년 한 해 동안 더 다양한 디지털 및 옴니채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스: #BEYOUROWNBOSS 캠페인
보스는 2022 SS #BeYourOwnBOSS 캠페인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유명 인사를 공개했다.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패션 사진작가 미카엘 얀손(Mikael Jansson)이 촬영한 소셜 퍼스트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포착되었다.
이와 함께 보스는 틱톡 슈퍼스타인 카비 라메(Khaby Lame)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한다. 보스의 패션 런웨이에서 데뷔하며 기록적인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4일 만에 40억 회의 노출 횟수를 기록한 라메가 두 개의 공동 디자인한 캡슐 컬렉션을 비롯해 홍보 대사로 임명되었다.
#BeYourOwnBOSS 캠페인에는 톱 모델 켄달 제너(Kendall Jenner,)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및 조안 스몰스(Joan Smalls)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래퍼인 퓨처(Future), 국제적인 틱톡 스타 카비 라메(Khaby Lame), 대한민국 가수이자 배우인 이민호(Lee Min-ho), 영국 전문 권투 선수 안소니 조슈아(Anthony Joshua),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마테오 베라티니(Matteo Berrettini) 및 독일 육상 선수 알리샤 슈미트(Alica Schmidt)가 참여한다.
글로벌 캠페인뿐만 아니라 팟캐스트, 비하인드 더 신, 스토리, 릴스 등의 형태로 소셜 퍼스트 콘텐츠에 참여하는 전용 스펙트럼이 광범위해졌다. 캠페인은 모든 소비자 접점에서 활성화되어 소셜 및 전 세계 35개 대도시 내 주요 옥외 광고가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월 26일로 예정된 캠페인 시작일에는 캐스팅된 유명인들을 비롯하여 200명의 디지털 인플루언서들이 인스타그램, 웨이보, 레드 및 위챗에서 보스 시그니처 후드티를 입고 자신만의 보스 스토리를 게시하며 인상적인 디지털 횡보를 보일 예정이다.
대니얼 그리더는 "보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명 인사들 덕분에 크게 들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인플루언서들과 유명인들은 오늘날 보스가 나타내고자 하는 바를 완벽하게 나타냅니다. 오늘날의 환경에서 보스가 된다는 점에 대해 보다 개인적이고 감정적이며 사려 깊게 자세히 살펴보면 밀레니얼 세대와 보다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고해상도 이미지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galleries.launchmetrics.com/p/hugoboss-production/showrooms/61bcd54986d4200009e0ff77
휴고: #HOWdoyouHugo 캠페인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패션 사진작가 미카엘 얀손이 역시 촬영한 #HowDoYouHUGO 캠페인에는 남수단 톱모델 아두트 아케치(Adut Akech), 래퍼 빅 매튜(Big Matthew), 세인트 제이에이치엔(SAINt JHN) 및 미국 댄서 매디 지글러(Maddie Ziegler)가 참여한다. 실제 커플인 아케치와 세인트 제이에이치엔이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캠페인 이미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 퍼스트 콘텐츠가 춤과 음악의 세계와 어우러져 비하인드 더 신, 인터뷰 및 틱톡 챌린지 등의 형태로 제작됐다. 이 전방위적 캠페인은 틱톡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게릴라 마케팅, 벽화, 버스 및 트램 랩핑 등을 통해 모든 채널에서 활성화될 예정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인 빅 매튜와 틱톡 크리에이터인 빅 화이트(Vik White)는 댄스 챌린지인 #HowDoYouHUGO의 안무를 짰다. 이 챌린지는 60명의 틱톡 크리에이터를 통해 확대되어 전반적인 플랫폼에 걸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대니얼 그리더는 "오늘날에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만의 길을 가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휴고 브랜드 플랫폼의 근간이 되는 원칙입니다. 휴고는 자신만의 방식대로 삶을 살아가는 젊고 파격적이며 진보적인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고해상도 이미지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galleries.launchmetrics.com/p/hugoboss-production/showrooms/61e173cc90a53800098c4fb1
캠페인 또는 브랜드 리프레시에 대한 질문은 다음으로 연락하면 된다.
그룹에 대한 질문은 다음으로 연락하면 된다.
캐롤린 웨스터맨(Carolin Westermann),
기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책임자(Global Head of Corporate Communications),
전화번호: +49 7123 94-86321
이메일: carolin_westermann@hugoboss.com
GROUP.HUGOBOSS.COM
트위터: @HUGOBOSS
링크드인: HUGO B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