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메델린, 2022년 1월 24일 /PRNewswire/ -- 레거시 그룹(Legacy Group)의 포트폴리오 회사인 그린 커피 컴퍼니(GCC)는 시리즈 B 펀딩 라운드에 자금을 전액 조달했다고 보고했다. 회사는 최근의 높은 수요로 인해 350만 달러를 늘린 1,320만 달러를 조달했다. 현재 220명 이상의 개인 투자자가 지분을 소유하고 있으며, 공인투자자 기반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그린 커피 컴퍼니는 미래를 바라보면서, 콜롬비아 전역에서 1위의 커피 생산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이 자본 조달 완료를 통해 회사의 성공적인 엑시트 경로가 보다 명확해졌다. GCC는 이 투자를 통해 (1) 농장 규모를 4,700 에이커로 늘려 콜롬비아에서 2번째로 큰 커피 생산자가 될 것이고 (2) 콜롬비아, 그리고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커피 생산자가 될 것으로 믿고 있다.
원래의 960만 달러 시리즈 B에서 350만 달러가 확대된 자금 조달은 회사의 공인 투자자 기반을 통해 단 3주만에 이루어졌다. 지난 6개월 동안 그린 커피 컴퍼니는 진행 상황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콜롬비아 살가르에 있는 농장으로 수십 명의 투자자와 사업 후원자를 맞이했다. GCC는 2개의 새로운 세계 최고 수준의 커피 가공 시설을 개설했으며, 두 번째 시설은 2022년 1분기에 가동될 것으로 예상된다(이곳에서 볼 수 있다).
그린 커피 컴퍼니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콜롬비아 메델린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통합 커피 영농 기업이다. 회사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재배에서 가공, 최종 고객과의 직접 거래에 이르기까지, 공급망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있다. 커피 부문에 대한 GCC의 총체적인 접근 방식과 최적 환경 관리 방안(BEP)에 대한 약속은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수익성과 지속가능성을 확고히 하며, 농장에서 생산되는 커피의 품질을 향상시킨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자산 관리자인 레거시 그룹 investor.relations@legacy-group.co에 문의하거나 웹사이트 https://legacy-group.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드인에서 레거시 그룹을 팔로우하여 그린 커피 컴퍼니와 기타 대체 투자 기회와 관련된 커뮤니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linkedin.com/company/legacy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