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echking 맞춤형 타이어, 호주에서 활약

-- Rio Tinto와 XCMG로부터 호평받아

(카라타, 호주 2021년 3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Techking이 제작한 맞춤형 23.5R25 ETD2S를 장착한 XCMG XC958 고급 로더가 1월 중순 호주 서부 카라타에 도착해 구매업체 Rio Tinto로 향하는 화물선으로 광석 운반을 시작했다. Techking 호주지점 사업부 직원 Steve Coles는 Techking 맞춤형 타이어에 대한 사용자의 피드백을 수집하고자 최근 Rio Tinto 현장을 찾았다.

이 타이어 모델은 광석 운송 작업을 수행할 XCMG XC9 시리즈 고급 로더를 위해 특별 설계된 것이다. 독자적인 제조법과 V형 무늬를 채택한 이 맞춤형 타이어는 절단 내성과 측면부 전체 강도 측면에서 극적으로 성능을 높였으며, 그에 따라 특별한 작업 조건에서 제품 수명 주기를 연장시켰다. XCMG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 Allen Zhuo는 Steve에게 "Techking 타이어와 자사의 로더가 Rio Tinto 작업에 투입됐는데, 지금까지는 훌륭하게 작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XCMG 로더용 맞춤형 타이어는 Techking이 두 곳의 국제 대기업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것으로, 그레이더용 맞춤형 솔루션의 제공에 이은 두 번째 사례다. 이는 대형 채굴장비를 위한 세계 굴지의 타이어 솔루션 공급업체가 되고자 하는 Techking의 목표를 향한 또 다른 이정표가 됐다.

Steve가 Rio Tinto 현장을 방문한 시점에 27.00R49 SUPER ROCK 타이어와 관련한 만족스러운 결과를 담은 시험 보고서가 나왔다. 이 타이어는 몽골 Rio Tinto 구리광산에 투입된 Komatsu 785 리지드 덤프트럭에 맞춰 제작됐다. Techking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 보고서에서는 "3월 추적 데이터 결과, 지금까지 27.00R49 SUPER ROCK 타이어의 평균 사용 시간은 4,201시간을 기록했다. 이는 연간 예상 사용 시간인 10,406시간을 상회하는 기록이며, Rio Tinto의 기대를 훨씬 웃도는 수치"라고 밝히고 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