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친 내 몸을 위한 투자, ‘흑마늘’ 건강기능식품으로 활력 UP!

회사에서의 과중한 업무,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의 놀라운 능력, 끝없는 회식자리에 남성들은 지쳐간다. 여기에 봄철 춘곤증까지 겹쳐 정신을 차리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최근, 피로에 지친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일까? 가장 먼저 꼽을 수 있는 것은 역시 홍삼과 마늘 등의 전통적인 스태미너 식품이다. 이들은 합성 영양제 등이 따라올 수 없는 천연 식품으로 ‘무병장수’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필수적인 식품이 됐다.


특히 '흑마늘의 원조이자 선두주자'인 의성농산 영농조합에서 출시한 기능성 건강식품 '파워 G7’(http://power-g7.co.kr)은 자연상태에서 발효시킨 흑마늘을 주성분으로 넘치는 활력과 에너지, 스태미너를 뿜어내는 심장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파워 G7’에 함유되어 있는 7가지 기능성분 중 ‘요오드’는 에너지 생성과 신경발달에 필요한 요소로 요즘 현대인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갑상선’과 관련, 갑상선 호르몬 합성에 필수불가결한 인자로 꼽히고 있다. 이는 웰빙시대, 자신의 삶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면 우선적으로 투자해야만 하는 성분이다.


여기에 마카, 산약, 산수유, 흑마늘, 구운 마늘, 오자추출, 홍삼농축 분말 등 7가지 분말 성분이 더해져 남성 에너지 향상에 힘을 더해준다. 그 외 건조, 셀렌, 크롬의 3가지 효모와 엽산, 해조칼슘, 젖산철의 3가지 철분은 각각의 역할이 한데 뭉쳐져 마늘과 성분들의 절묘한 만남으로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파워 G7'의 핵심 성분은 ‘마력의 흑마늘’. 생마늘 자체를 장기간 발효, 숙성시키면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S-아릴시스틴이라는 마늘의 특수 물질이 생성되어 건강을 배로 증진시킨다. 업그레이드 된 흑마늘에 옥타코사놀과 비타민 B1, B2, B6, E와 함께 요오드와 아연 등 7가지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까지 첨가시켜 완성된 만병통치 식품으로 탄생된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의 고유 기술과 정성이 담긴 제조과정을 거치고 나면 검은색을 띠면서 생마늘 특유의 매운 향이 사라지고 쫄깃쫄깃하면서 맛이 좋아 남녀노소뿐 아니라 외국인의 입맛에도 부담 없이 다가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섭취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먹기 편한 알약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침에 2정, 저녁에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오는 4월 30일까지 흑마늘 1개월분을 구매할 경우 흑마늘진액 3팩과 ‘파워G7’ 12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흑마늘 2개월 분을 구매할 경우 의성생마늘 1kg과 ‘파워G7’ 12정, 통흑마늘 2팩, 마늘비누를 증정하며 흑마늘 3개월 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의성생마늘 1kg과 ‘파워G7’ 12정, 고추장 및 통흑마늘 5팩, 마늘비누와 마늘즙(진액)까지 제공한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