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월 첫 주, 극비재료 노출 후, 줄 상한가 터진다!

증시 분석가 ‘시리우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지난 주 필자가 종목 명을 듣는 즉시 무조건 매수부터 하라고 강력하게 강조했던 대주전자재료가 1주 만에 16,000원에서 19,000원까지 급등하며 20% 수익을 안겨드리고 있다. 필자의 정보력은 시장이 급락을 해도 상한가를 갈만한 특급정보력이기 때문에 우리 투자자 여러분들에게 항상 단기급등 종목을 드릴 수 있었다.


하지만 안타까운 점은 아직까지 긴가민가한 심정으로 매수에 적극 가담하지 못해 급등하는 것을 바라보다 뒤늦게 전화해 지금이라도 매수를 해야 하는지 물어보는 투자자가 많이 있다는 것이다.


오늘 필자는 대주전자재료 같은 급등의 시세를 보일 수 있는 종목을 공개하려고 하니 이번만큼은 작은 비중이라도 매수해 단기 시세를 즐겨보길 바란다. 단언하건대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3분의 1토막 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줄 종목이니 꼭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이 종목의 재료를 공개하자면 현재 국내 최고의 자동차사인 현대차 그룹에 대규모 공급이 시작되고 있다는 점인데 매출 규모가 눈을 의심하게 할 정도로 엄청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넘어 상장사 전체에서 손에 꼽을 정도의 강력한 성장이 시작되고 있는 재료이다.


그리고 현재 현대차의 대규모 자금 지원을 통해 신제품을 개발 2011년 프리미엄차량에 이 제품이 모두 탑재되어 출시가 된다는 엄청난 호재까지 겸비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핵심 제품을 선정 SK텔레콤을 통해 필수 탑제 제품으로 이미 승인까지 마친 상태라는 점이다.


지금 이야기한 재료만 가지고도 주가를 신고가로 만들어 버릴만한 재료이며 여기에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적 모멘텀까지 합쳐진다면 대주전자재료의 1주일 20%는 우스울 따름이다.


또한 현재 경쟁사들의 기술적인 장벽에 부딛치며 철수를 하고 있는 상태라 국내는 물론 일본의 소니를 비롯한 업체들의 동기 업으로 물량을 집중시키고 있어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할 것이며 현재 삼성전자에서 외부확대 증가수혜를 100% 독점하고 있어 조만간 주가 폭발이 임박한 종목이라는 점이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숨겨진 재료는 지면에 공개할 수 없으니 ARS녹음을 통해서 공개하도록 하겠다. 왜냐하면 필자의 정보는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절대 얻지 못할 정보이며 이 정보를 확인하면 급등이 임박했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은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지금 시간이 없다! 여기서 이 글을 읽고 망설였다가는 그 동안의 손실을 만회할 기회는 커녕 올해 마지막 시장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망연자실하며 바라보고 있어야 할 것이다. 원금회복을 간절히 원하는 분이라면 필자를 믿고 바로 매수에 가담하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7배↑ 폭등한 풍경정화 부럽다면! 4월 큰 돈 벌어줄 이 종목 사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5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온세텔레콤, 후성, 크린앤사이언스, GST, 젬백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