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킨마루, GFC와 함께 스마트 TV를 잡아라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의 대명사 ‘치킨마루, GFC’의 CM송 공모전 온라인투표가 3월 31일부터 4월 15일까지 고객과 일반인을 상대로 진행된다.

‘슈퍼스타 K’의 열풍을 ‘슈퍼스타 C’로 이어간다는 기획 의도로,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다시 고객에게 돌려 주고자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CM송 공모전에 응모한 작품에 대해 본사 임직원, 유명 작곡가가 1차로 우수작품 33개를 선정하고 2차로 온라인투표를 준비중에 있다. 특히, 이번에 응모한 CM송은 다른 해 보다도 수준이 높아 어느 작품이 대상을 차지 할 가에 대해 참가자뿐만 아니라 본사임직원, 작곡가,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본사임직원 20%, 작곡가 30%, 일반참가자의 온라인투표 50%’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30개 작품을 공정하게 선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투표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등 대상을 맞힌 사람은 추첨을 통하여 삼성스마트TV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1등을 맞춘 사람에게는 46인치 3D TV, 그 외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컴퓨터, 노트북, 넷북, 갤럭시 와이파이, 치킨시식권 등 10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투표는 치킨마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을 가입하고 이벤트중 진행중인 이벤트로 가서 1차로 선정된 33개의 CM송을 직접 들어 보고 가장 우수한 3개의 작품에 대해 투표를 하면 된다. 선정에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후보작들의 투표점수가 공개될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와 당첨자 발표는 4월 21일 치킨마루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1차 심사에는 신화, 쿨, 더원, 김태영, 소냐, 파인애플 등 대중음악에 참여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정훈씨와 이승철의 '사랑한다' 내조의 여왕, 그바보, 재빵왕 김탁구 OST 등에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한 신세대 작곡가 강지원씨가 참여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본사 가맹점 및 소비자의 소통을 매우 중요시하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고객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 치킨마루는 TV, 라디오 광고와 각종 프로그램을 협찬하고 있으며, 최근 서울시의회 중앙홀에서 열린 ‘유니세프 아동돕기 전시회’에도 협찬 후원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