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 분양 대전>탁트인 해운대 조망…최첨단 유비쿼터스 아파트
현대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
내달 분양하는 현대건설(사장 김중겸)의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조감도>는 지하7층 지상3~53층 총 21개동 2369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일반분양분은 534가구다.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는 탁월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2호선 중동역과 장산역에 인접해 있고, 수영로와 광안대교 진입이 수월하다. 또한 부산~울산간 고속화도로와 가깝고 경전철이 예정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

자연, 문화 시설 및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장산, 대천공원, 해운대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으며, 2001아울렛 등 대형쇼핑몰과 영화관이 근거리에 있어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는 격조 높은 디자인과 설계로 타 아파트와 차별화했다. 국제 현상설계 공모를 통해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아름다운 글로벌 감각의 건축미와 주거와 휴식, 커뮤니티가 조화를 이룬 격조 높은 공간을 자랑한다.

지상 53층 규모의 랜드마크 타워와 테라스하우스, 아티스트빌리지로 복합 구성돼 부산의 주거문화를 대표하는 아파트이다. 또한 탑상형 주동 설계를 통해 단지 내에서도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과학적인 설계로 이뤄졌다.

단지 내에서는 특화된 커뮤니티 공간과 문화예술 시설 설치로 고품격 단지를 조성했으며, 차량동선과 입주민 동선을 분리 설계하여 단지의 쾌적함을 높이고 안전한 단지 생활을 제공한다.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에는 현대건설이 그동안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내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주차구역에서 자동으로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고 위급상황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을 비롯한 첨단 안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큰 자랑거리는 누구나 소유할 수 없는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만의 전망이다.

바다에 둘러싸여 있다는 의미의 ‘Sea Colony’라는 콘셉트답게 주변의 바다와 아파트 경관의 조화에 초점을 맞췄다.

해운대 전체를 아우르는 특급 조망으로 멀리 오륙도와 광안대교, 해운대해수욕장과, 장산 및 해운대 도심 야경을 조망할 수 있다.  (051)742-5116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