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타르항공 100번째 취항지 기념 이벤트
카타르항공이 14년 역사상 가장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월 6일 역사적인 100번째 노선인 시리아의 알레포 취항을 기념한 것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프로모션이다.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통해 고객들은 3월15일부터 4월16일까지 100개국이 넘는 노선의 무료 탑승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 카타르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동반 항공권을 증정한다. 발표는 4월18일 직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항공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은 회원들에게 보너스 큐 마일리지(Qmiles)를 지급하고, qmiles.com에서 항공권으로 교환한 티켓에도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아시아나 등 타 항공사와 제휴 가능한 QNB 카드 소유자에게도 보너스 큐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www.qatarairwa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의 홀리데이 부서(Holiday Division)는 여행객들이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카타르의 매력적인 명소를 관광할 수 있도록 ‘도하 스톱오버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또한 카타르항공은 100번째 노선을 취항하기 전에 환상적인 글로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는 4월6일 항공사의 웹사이트인 qatarairways.com 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의 최고 경영자 CEO는 “100번째 취항지는 획기적인 성취이며, 이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함”이며 “앞으로 몇 주 동안 전세계적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들이 공개될 것이므로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100번째 노선 기념 프로모션은 세계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미 항공사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홍보되고 있다. 카타르 항공은 2013년까지 120개 취항지를 넘어설 것이며,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카타르항공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북 남미 전역에 걸쳐 99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 도시를 현대적인 95개의 항공기로 운항하고 있으며, 오늘날 카타르항공은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세계 10위 항공사(The top 10 carriers in the world)’ 부문 중 3위에 선정되었다.

5성(5-Star)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기내의 편안함, 기내식,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우수한 기내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평균 4년 이하의 현대적인 항공기로 운영하고 있다.

<윤정식 기자@happysik>

yj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