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인테리어>한샘, ‘듀:스페이스’로 6가지 인테리어 스타일 제안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신혼고객을 위한 브랜드 ‘du:space(듀:스페이스)’를 런칭하고 침실, 거실, 서재, 자녀방 가구 등 다양한 봄 신제품을 출시했다.

‘du:space’란 둘이 하나되는 공간을 의미한다. 듀:스페이스는 신혼부부를 위해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 구성 등과 같은 다양한 공간 연출법을 제공한다. 그동안 신혼가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티볼리’ 시리즈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해 침구,커튼과 같은 패브릭은 물론 화장대와 침실 조명까지 신혼부부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세련되고 섬세하게 반영했다.

듀:스페이스느 ▷모던하고 심플한 감각과 절제된 지성을 지닌 부부들을 위한 모던블랙 스타일 ▷개성 있는 감각으로 일상의 활력과 유쾌한 변화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팝핑오렌지 스타일 ▷평온함과 안정을 추구하는 신혼들을 위해 마련한 컴포트브라운 스타일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부부들을 위한 스위트핑크 스타일 ▷건강한 자연을 닮은 오가닉그린 스타일 ▷우아한 상상을 즐기며 자신들만의 특별한 일상을 꿈꾸는 럭스바이올렛 스타일 등 6가지. 

한샘은 올 상반기 신상품으로 ‘듀:스페이스 파스텔(Pastel)’을 내놨다. 기존의 다크브라운 컬러보다 옅은 미드브라운 컬러의 3분할 도어디자인이면서 심플한 비분할 스타일의 밝은 컬러 퓨어화이트를 추가했다. 제네스 소파는 섹션형(‘ㄱ’자로 확장 가능한 형태)으로 다양한 배치가 가능하다.

거실장 휴버트는 중고가의 모던라인을 대표한다. 카렌 식탁세트는 4인용과 6인용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 제품으로 상판을 월넛 무늬목과 뉴 엣지 라인의 상판 디테일, 다리 곡선이 돋보인다. 모리스 식탁은 캐주얼한 형태에 내추럴한 컬러로 한층 세련되게 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