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몰, 온라인 가구박람회 개최... 2200종 선보여
CJ오쇼핑이 운영하는 CJ몰이 4월 10일까지 온라인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에이스침대, 시몬스침대, 보루네오, 듀오백 등 주요 가구업체는 물론 중소업체들까지 모두 합쳐 100 여 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오프라인 인테리어 박람회에 참여하는 가구업체의 수보다 훨씬 많은데다, 공간의 제약이 없는 온라인의 특성상 선보이는 상품 수는 2200 종 이상에 이를 정도로 방대한 것이 특징이다. 최저 5%, 최고 58%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고 고가 제품의 경우 최장 10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싱글족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가구 브랜드 ‘바이미(by me)’도 이번 가구 박람회를 통해 선보인다. ‘바이미’는 에넥스와 CJ몰이 공동 개발한 브랜드로 친환경 자재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다기능 가구 10여 종을 우선 출시했다.

파격 할인 행사도 있다. 박람회 기간 내내 매일 오전 10시에 3~4종의 상품을 선정해 하루 동안만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일일 특가’ 코너, 1주일간 10여 종의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50% 할인 판매하는 ‘반값 특가’ 코너가 운영된다.

‘신상품 특가’ 코너에서는 유명 가구 브랜드의 2011년 신상품을 11~33%까지 할인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위클리 파워 브랜드’ 코너에서는 매 주 브랜드 하나를 선정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