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0조원 규모의 차세대 에너지 사업을 독점할 극비 세력주!
▶ 매분기 어닝서프라이즈! 삼성발 모멘텀은 지속된다!

▶ PER 3배로 동종업계 15배에 비해 1/5 극심한 저평가!

에어스톡(www.airstock.com) 급등주 발굴의 1인자 슈퍼스타는 급등 직전의 종목 하나를 추천하려 한다.

삼성이 끌고 가면 무조건 돈이 된다! 삼성발 최대 수혜주라는 사실만으로도 엄청난 대폭등을 이룰 종목이 있다면, 선택은 단 하나다. 바로, 앞뒤 재지 말고 한 주라도 더 매수에 가담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식투자의 성공비결은 타이밍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삼성전자라는 이름이 든든하게 버티고 있다면 기회를 알아보고 거머쥐는 것은 온전히 투자자의 몫이며 그만큼의 엄청난 수익률로 대가를 안겨줄 것이다.

최근, 여의도 증권가에서도 가장 관심이 쏠리는 것은 바로 2011년 삼성전자의 오른팔은 누가 될 것인지의 여부이다. 이에 필자와 긴밀하게 공조하는 정보통으로부터 어렵게 A급 대외비를 하나 입수할 수 있었다. 레포트를 수차례 검토 끝에 확신하게 된 한 마디는 바로 이 종목이야 말로 흥행보증수표라는 사실!

삼성전자의 새로운 프로젝트의 중추신경과도 다름없는 위치를 선점했다는 사실은 실로 어마어마한 이슈에 다름 아니다. 다시 말하면 이 종목이야 말로 2011년 모든 수익률을 결정짓고도 남을 것으로 단언컨대 40연상을 우습게 뚫고도 남을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종목이다.

이를 뒷받침하는 또 하나의 기막힌 이슈가 있다. 바로 무려 200조 규모로 추산되는 차세대 에너지정부 국책사업의 최대 수혜주가 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삼성전자와 정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것이야 말로 어떻게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나 매력적인 조건이다.

이제껏 주식투자를 하면서 단 한 번도 초고수익의 뜨거운 감동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는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된다. 단언컨대, 이 종목으로 사활을 걸어야 한다.

그리고 필자가 절대로 간과하지 않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안정성이다. 실적이 매년 사상최고치를 갈아치우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 예상 실적만 전년대비 1,000% 이상 상향될 전망으로 투자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안전벨트마저 확보한 상황으로 완벽한 급등의 필요충분조건을 갖추었다.

역시나 좋은 종목엔 좋은 세력이 있는 법. 증권가에서는 이미 정평이 난 메이저 세력이 무려 1년여의 장기 매집과 철통 같은 보안을 유지한 것으로 확인되는 등 핫머니의 유입은 이제 수도꼭지를 여는 시점만 남겨둔 상황으로 이슈가 터지자마자 말 그대로 엄청난 수익률을 콸콸 쏟아낼 것임에 분명하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고작 몇 십 프로의 수익률을 바라보는 종목이 아니니만큼 변인지 된장인지 찍어보는 우를 범하다간 문닫고 상한가 직행할 것이 분명하니, 단 돈 100만원이라도 일단 올라타는 것이 우선인 다급한 시점임을 단언한다.

첫째, 실적 3000% 폭증! 매 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기록!

매 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 중에 있다. 삼성전자의 신사업을 진두 지휘하는 독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삼성전자 최대 실적을 견인해가고 있다. 대기업의 대량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공장을 24시간 돌려도 주문량을 맞추기 어려울 정도의 엄청난 수주가 이어지고 있는 초고속 성장주다.

둘째, 200조원으로 추산되는 핵융합 발전의 독점 기술 확보!

고유가 시대가 계속되면서, 국가정책 사업으로 핵융합 발전에 향후 수천억을 투자해서 향후 먹거리 사업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밝혔는데, 이 핵융합 발전은 향후 200조원 규모로 엄청나게 성장할 것이다.

동사는 이 핵융합 발전에 필요한 독보적인 기술의 특허권을 가진 업체로, 단연코 이 발전의 수혜를 받을 것이며, 이 재료가 언론에 노출 시 극단적인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이니, 더 늦기 전에 반드시 선취매 해두시기 바란다.

셋째, PER 3배의 극심한 저평가 구간! 2000개 종목을 모두 뒤져도 가장 싸다!

실적이 분기마다 폭증하며,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우고 있으나, 주가는 실적을 크게 못 따라가는 형국으로 현재 PER은 3배에 불과하다. 업종 PER이 15배로 PER로 단순 계산시 최소한 현 주가대비 5배는 올라야 된다! 2,000 여 개 종목을 뒤지고 뒤져도 이렇게 저평가 된 종목은 더 이상 없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품질이다! 그냥 쓸어 담으면 된다!

넷째, 메이저 세력의 1년간 줄기찬 매집이 이제 막 완료 되었다!

메이저 세력의 이동경로를 유심히 뜯어본 결과 얼마 전 놀라운 재료를 입수했다. 초대형 세력이 1년에 걸쳐 장기간 매집한 흔적을 발견했고, 지금도 핫머니성 자금이 계속 유입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주가를 꾹꾹 눌러가며, 급등의 타이밍을 잡고 있는 시점인데, 오늘 오후장에 갑자기 상한가로 문 닫는다면, 그게 바로 신호탄이 될 것이니 더 늦기 전에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해두길 권해드린다.

삼성발 최대수혜주이자 미래 먹거리 사업인 핵융합 사업까지 주관하는데, PER이 3배이며, 메이저 세력이 매집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고, 남은 시간도 없다. ARS로 종목만 청취하고 곧 바로 매수해두길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오늘의 추천주★ 종잣돈 500만원만 있어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극비 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66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참좋은레져, HS홀딩스, 젠트로, CT&T, 보성파워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