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도건설, ‘양산 반도유보라2차’ 4월 분양 개시
반도건설(대표이사 권홍사)이 내달 경남 양산신도시 29블록에 양산지역 최고의 프리미엄단지로 기록될 ‘반도유보라2차(www.ubora-yangsan.co.kr)’를 분양한다. 특히, 이번 분양은 양산신도시에서 5년 만에 이뤄지는 신규물량으로서, 그 동안 ‘분양 가뭄’에 목말라 했던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일찍부터 받고 있다.

양산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는 지하 2층, 지상 24~27층 규모의 판상형과 타워형 건물로 이뤄진 7개 동으로 조성되며, 공급물량은 전용면적 기준 63㎡~84㎡의 중소형평형 중심의 총 631가구다. 인근의 위치한 반도유보라 1차의 경우 2005년 동시분양 당시 ‘독특한 평면구조와 고품격 인테리어’로 100% 성공적 분양을 거뒀고 현재 실 거주자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이 형성돼 이번 2차 분양에 대한 업계 및 고객들의 관심도 높다.

양산 반도유보라2차는 ▷4베이(4-Bay)를 적용한 혁신 평면설계 ▷지상에 차가 없는 친환경 아파트(상가주차장제외) ▷양산신도시 아파트 중 최고인 최대 약 80m의 넓은 동간거리 ▷단지에 축구장 크기의 중앙광장 조성 ▷1층 대부분을 필로티로 설계하여 단지내 개방감과 일조권, 쾌적성을 높였다. 또한 조망프리미엄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기존에 대형평형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베이 구조를 적용하여 중소형의 신개념공간설계 트렌드에 획기적 반향을 불고 올 전망이다. 

또한, 부산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이 도보거리인 편리한 대중교통망을 갖췄고, 남양산IC가 가까워 승용차로 부산, 울산 등지까지 빠르게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요지에 위치한다. 인근에는 양산천과 워터파크 공원이 있어 주거공간과 바로 인접한 곳에서 풍요로운 여가생활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 성산초와 범어중, 범어고가 있고,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가 도보통학이 가능할 만큼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주변에 부산대학교 병원, 이마트를 비롯해 단지 바로 앞에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이만호 반도건설 상무는 “양산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는 1차에 이어 지역의 대표 랜드마크로서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고급주거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경기도 판교와 동탄, 청라 등 수도권 주요신도시에서 성공적 분양성적을 거뒀고, 지난 2월 국내 최초 중동개발사업인 ‘두바이 유보라타워’를 완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4월 양산 반도유보라2차에서 한 차원 높은 삶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1599-2800.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