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콤, 태블릿 ‘인튜어스4’ 프로모션 진행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1일부터 내달말까지 ‘와콤 인튜어스4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 중 360명을 추첨해 27인치 LG 모니터와 새로텍 외장하드 2TB, 아이락스 알루미늄 키보드, 인튜어스4 프로페셔널 액세서리 킷 등을 증정하는 ‘시크릿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사이즈의 인튜어스4와 인튜어스4 와이어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제품 구매 후 제품 등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주마다 90명씩, 네 차례에 걸쳐 총 360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인튜어스4는 이전 인튜어스 모델에 비교해 두 배 더 강화된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을 제공한다.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등 기존의 태블릿에서는 볼 수 없었던 향상된 기술력을 자랑하는 인튜어스4는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와 높은 작업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한국와콤측은 전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http://www.wa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와콤 프로모션 사무국 (02-761-6971)에 하면 된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전문가 및 준전문가 급에서 수준 높은 작업 퀄리티를 제공하는 최적의 툴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와콤은 이번 인튜어스4 프로모션을 통해 태블릿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 작업자에게 필요한 고화질 모니터나 외장하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작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