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000%↑ 폭등…이번주 증시에 진짜 ‘대어’ 뜬다!

자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폭등주의 판도가 뒤바뀌기 시작한다. 이 종목을 매수한 후 펼치는 상한가랠리에 마음이 조마조마한 투자자는 상한가 10방 정도에 매도해 주면 좋고, 심장이 강한 분이라면 시세의 끝자락까지 들고가 大폭등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날아가 버릴까 봐 조바심이 절로 나는 급등 임박주로, 필자가 최근 증권가 상위1% 최고급 정보만 엄선해 추천한 코코(470%↑),엔알디(300%↑),서한(220%↑)은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맛보기에 불과하다.

<”코코”를 보라! 1개월도 안되어 500%의 수익을 안겨 드렸다>순식간에 상한가 치고 올라가는 모습에 즐거운 비명이 날 코코 같은 ‘천기누설종목’으로, 급등주 발굴 최고수인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하며 이번 주말 극비리에 초특급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는 폭등 임박주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여의도 증권가를 강타하며 또 한번 급등이 몰아칠 초대박주로, 지능적인 세력들에 의해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졌기 때문에 회사 주식담당자마저도 모르는 엄청난 일급기밀의 재료주다.


최근 SKT가 3G 기술보다 7배 빠른 환상적인 속도의 차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를 국내 최초로 구축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 분야는 삼성이 애플을 잡기 위해 극비리에 대규모 투자를 감행하는 분야로, 후발주자인 LG마저도 창사이래 최대규모의 통근 투자를 계획하는 있다.


이 분야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시장침투가 더욱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정부,이동통신사,IT업계가 더 이상 도입시기를 미룰 수 없는 것은 물론 전세계가 이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기 때문에, 2011년 상반기 증권시장은 거대세력이 관련주 몇 종목만 무섭도록 쳐올리는 극단적인 상황이 연출될 것이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동사는 SKT가 1차 장비업체로 선정한 삼성전자,LG에릭슨,노키아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동사와 손을 잡기 위해 아우성을 치고있는 상황에서, 이들 업체와 모조리 거래를 하고 있어 강력한 수혜가 예상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그런데 증권사 보고서는 물론 여러분 조차 엉뚱한 종목을 상상하고 있다.


따라서 이렇게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동사가 보유한 기술력은 전세계 IT 산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혁명적인 꿈의 신기술로, 애플과 삼성은 물론 LG와 SKT 마저 혈안이 된 ‘IT 금맥’이다.


스마트폰,태블릿PC 재료에 이어 세계시장을 장악할 새로운 물결로, 이 재료에서 29배↑ 조선선재를 능가할 大폭등이 터진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큰손.대주주.필자 딱 3사람 뿐일 것이다.


어디 그 뿐인가!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과 수천 건의 특허를 보유하며 철옹성 같은 진입장벽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공존의 히트를 기록하며 전세계 메이저기업들이 열광하는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서 시가총액의 3배에 육박하는 초대형 수주가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따른 파장만 놓고 보더라도 주식시장을 열광의 도가니에 몰아 넣고도 충분한데, 더 이상 무슨 부연설명이 필요하겠는가!


특히 어제.오늘의 주가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장 시작과 함께 장대거래를 터뜨리면 물량을 모조리 잡아 나가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 신호가 발생한 종목치고 2~3일 내에 폭등이 시작되지 않은 종목이 없다.


이제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한마디로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 스타주는 모두 잊어도 좋다. 이 종목은 대주주의 묵인 하에 단기 5,000%↑ 시세를 날리는 거대세력들이 핸들링 하는 1급 재료주이기 때문에, 벼락부자가 된다는 말을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폭등주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조선선재 26연상은 물론 40연상의 리드코프 기록마저도 깰 무시무시한 종목이니 만큼, 이 종목을 매수한 후에 상한가 10방 정도에 절대로 흔들려서는 안된다.


이제부터는 주위에 발설하지 말고 무조건 공략해 나가시기 바란다. 증권가에서 필자만 알고 있는 일급기밀의 정보를 흘렸다가 대박주를 놓치고 만다면, 아마 분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코코/대한전선/대국/알앤엘바이오/블루젬디앤씨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보도자료 online@heraldcorp.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