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녹십자 ‘큐엔타민 골드’, 코엔자임Q10에 22종 비타민은 ‘덤’
건강을 선물하세요
녹십자의 ‘큐엔타민 골드(Q&Tamin Gold)’는 코엔자임Q10과 22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종합영양제다.

여기에 함유된 코엔자임Q10은 인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며 에너지원의 생성을 돕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조효소로, 나이가 듦에 따라 조직 내 농도가 감소되므로 추가복용을 통해 노화와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코엔자임Q10은 심장의 활력을 유지시키고 동맥경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줘 코엔자임Q10의 농도가 저하돼 있는 심혈관계 질환자의 증상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처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코엔자임Q10은 20대를 지나며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된다. 

일반적으로 코엔자임Q10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고등어, 꽁치, 정어리 등의 등푸른 생선과 현미 계란 두부 시금치 땅콩 등의 견과류다. 음식만으로 필요량의 코엔자임Q10을 채울 수 있다면 좋겠으나 바쁜 일상생활에서 챙겨 먹기가 쉽지는 않다.

큐엔타민 골드는 이런 애로를 감안해 하루 1캡슐 복용으로 필요량의 코엔자임Q10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여기에는 코엔자임Q10과 함께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다. 피부노화 방지, 영양불균형 개선, 각종 성인병 예방, 빈혈의 치료 및 예방 등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학생 직장인 가정주부 등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기에 좋다.

녹십자 관계자는 “큐엔타민 골드는 하루 1캡슐 복용으로도 인체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의 공급이 가능하고, 눈의 건조감 완화와 야맹증, 육체피로, 활력개선 등에도 효능이 있다”며 “스트레스가 많고 컴퓨터나 유해환경에 노출이 많은 현대인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