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력이 1000% 노리고 매집한 천원대 폭등주가 있다

한 가지 재미있고 놀라운 실화를 공개한다. 방송 출연 후 여의도 한 식당에서 동료들과 저녁을 먹는데 옆에서 돈을 번 이야기를 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내용을 듣고는 필자는 뒤집어 지는 줄 알았다. 내용인즉, 연말에 뭐 살까 하다가 한 전문가가 종목을 추천하는데 대규모 투자 재료에 뭔가 큰 숨겨진 호재까지 있다고 하도 난리를 치길래 혹시나 하고 서한을 500만원 어치를 샀다는 것이다. 그런데 사고 나서 지금 보니 1500만원이 넘었더라는 것이다. 

많이 듣던 스토리네 했는데 바로 필자의 추천주를 들은 사람이 옆에서 수익 났다고 무용담을 이야기하는 것을 들은 것이다. 옆에서 그 사람이 나라고 이야기도 못하고 동료들과 뿌듯하게 씩 웃고만 말았다. 500만원으로 2주 만에 1500만원을 번 것은 자랑거리도 아니다. 아무리 봐도 세력이 최소 1000% 이상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 나타나 무조건 잡으라고 제시하고자 한다.

 

서한의 폭등보다 이 종목의 폭등이 더 자신 있다. 필자는 무조건이라는 단어를 1년에 딱 두 종목에만 사용한다. 이 종목이 바로 그 종목이다. 조만간 산업계 전체를 강타할 메가톤급의 재료가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재료는 증권가에 전혀 노출이 안 되어 있다. 심지어 투자자는커녕 전문가들 조차 종목명을 아는 사람이 드물 정도의 종목이지만 곧 대형 사고를 칠 재료가 숨겨져 있다.

중국, 인도 등 신흥시장은 물론 새로 뜨고 있는 아세안 국가들에 일본까지 석권하면서 지금 주문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경쟁사의 사업진행이 불가능해지면서 그 경쟁사의 고객이 모조리 몰려들고 있다. 놀라운 사실을 공개하면 작년 동사의 영업이익은 10년치를 합친 것보다 많다. 이 정보는 증시는 업종 담당 애널리스트도 거의 모른다.

또 하나의 극비 정보를 제공하면 지금 동사의 지분을 대주주가 다급하게 장내매수하고 있다. 딱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이 종목의 매집 패턴은 세력들이 최소 1000% 이상을 목표로 완벽하게 매집되었구나 싶을 정도다. 아예 연초 증시 이 한 종목으로 올해 주식 농사를 끝내 버리기 바란다.

첫째. 증권가를 초토화 시킬 초대형 호재! 지금 바로 터진다!



동사의 실적이 폭등하고 있다. 그야말로 부르는 것이 값일 정도의 가격 폭등이 동사의 실적은 기하급수로 불어나고 있다. 놀랍게도 10년치 벌어들인 돈보다 1년간 번 돈이 더 많은 엄청난 실적 폭발이 진행 중이다.

둘째. 노출 안 된 엄청난 급등 재료 또 있다! 업계 판도가 뒤집어진다!



정작 폭등 재료는 따로 있다.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엄청난 호재다. 동사에 현금이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은밀하게 지금 지분을 무차별 매집중인 주체도 있다. 2011년 이 종목은 연간 급등주 5위 안에 들어갈 종목이라고 자신한다. 무조건 잡아야 한다.

셋째. 이미 매집은 끝! 단기 대폭등이 곧바로 터진다!



기다림도 필요없이 곧바로 터진다. 필자의 추천주 서한의 급등과 차원이 완전히 다른 무섭다 싶을 정도의 폭등이 무조건 터진다. 이미 연말에 세력의 움직임이 시작되었다. 지금 잡지 못하면 몇 배 올라버리는 것을 구경만 하게 된다.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하루, 한시가 급하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조아제약/보령메디앙스/피제이메탈/셀트리온/테라리소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