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대표 김혜정)는 29일과 30일 양일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사상 첫 ‘스마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 웨딩페어’는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현장에 참가한 다양한 업체의 웨딩 상품정보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검색, 비교할 수 있는 스마트 인프라를 갖춘 결혼박람회다.
스마트족 예비부부를 위해 마련된 업체별 QR 코드를 통해 전시장에 비치된 상품 목록 및 특징, 가격을 한눈에 검색할 수 있으며, 전시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스마트기기 없이 참가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스마트기기를 구비한 웨딩플래너들도 현장에 배치했다.
웨딩페어에 참가해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예비부부를 위해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웨딩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웨딩페어 정보를 중계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6성급 글로벌 럭셔리 리조트 체인 ‘아난타라 리조트’가 웨딩페어에 참가해 현장에서 예비부부들에게 럭셔리 리조트 상담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추첨을 통해 아난타라 리조트 숙박권도 제공한다.
손혜경 듀오웨드 본부장은 “그 동안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이 단순히 구전으로 전해져 비효율 적이었다는 점이 아쉬웠다”며 “품질 좋은 웨딩상품 및 즐길 거리, 전문가와의 상담제공은 기본, 이제는 소셜과 스마트를 결합한 웨딩페어를 활성화시켜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로 실시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 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은 모바일 페이지(http://m.duoweddingfair.com)를 통해 상세한 박람회 소개와 참가업체 열람 및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황혜진 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